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김민재 뮌헨 5년 계약 이적료 715억원 '아시아 역대 최고'

by ᜊʕ ྀི ܸ. . .ܸ ྀིʔ 2023. 7. 19.
반응형

김민재가 뮌헨과 5년 계약을해서  이적료 715억원으로 아시아 역대 최고 이적료를 기록했습니다.

"항상 모든 축구 선수들이 꿈꾸는 팀이라 선택한 것 같습니다. 그냥 일단 감독과의 미팅이 좋았고, 구단에서 나를 얼마나 원하는지를 보여줬다. 일단 경기장에 나가는 것이 첫 번째 목표고, 더 나아가서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하는 것 그리고 모든 컵대회 리그 우승을 하여 트레블 달성하는 게 목표인 것 같습니다. “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구단과 인터뷰 내용

 

김민재

 

"김민재는 바이에른으로 영입하기 딱 적합한 선수라는 이유는 단순하다. 그는 지금 현재 전 섹계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이기 때문이다. 그는 지난 시즌 세리에 A에서 최고의 수비상을 수상하였고, 그 리그에서 매우 빠르게 적응하였다. ​ 여러분들이 김민재를 경기장에서 봤을 때 그는 매우 빠르고 신체적으로도 매우 탄탄합니다. 그리고 우리 코치진들이 좋아하는 것은 그의 정신력입니다. 이런 것들을 차치하고서 내가 그와 대화를 해보면 김민재는 예의 바른 좋은 사람이다. 그를 좋아하게 된 또 하나의 이유는 나폴리에서 팬들이 항상 '킴, 킴, 킴'외치는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민재라 불리길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민재라 부릅니다."

Jan Christian Dreesen 바이에른 뮌헨 회장(이사회 의장)

 

*추천글

  1. 소상공인 에어컨 교체 지원 신청 간단요약
  2. 신한카드 YOLO Tasty 욜로 테이스티 발급 중단 총정리
  3. 33 국물 떡볶이 소스 대장균 검출 회수 명령

 

김민재

 

한국 축구의 간판스타 김민재가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습니다.

김민재는 지난 2019년 K리그 전북 현대에서 뛰다가 2020년 1월 튀르키예의 페네르바체로 이적했습니다.

페네르바체에서 2년 동안 뛰면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김민재는 유럽의 명문 클럽들의 관심을 받았고, 결국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김민재

 

김민재의 이적료는 5천만 유로(약 715억 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한국 축구 선수의 역대 최고 이적료입니다.

김민재의 연봉은 1천2백만 유로(약 172억 원)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손흥민의 연봉보다 약 16억 원 더 많습니다.

김민재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중앙 수비수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민재

 

김민재는 뛰어난 피지컬과 수비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김민재는 공수 양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김민재의 이적은 한국 축구의 위상을 높이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민재
김민재
김민재

김민재

김민재
김민재
김민재

김민재

반응형